본문 바로가기
Economy/비상장주식

비상장주식 지엔티파마(GNT Pharma) 총 정리!

by 지혜로운이 2021. 9. 29.
반응형
BIG

비상장주식 지엔티파마(GNT Pharma) 총 정리!

신약파이프라인 총 정리
-넬로넴다즈(Neu2000) :뇌졸중, 심정지
-크리스데살라진(AAD-2004) :알츠하이머 치매, 루게릭병
-플루살라진(ND-07)
-제다큐어(반려동물 인지기능장애증후군 치료제)

목표주가 : 10만 5천원 주가전망[기관 신주 3자 배정 시 35,000원 선*3]

 

지엔티파마(GNT Pharma)의 총 정리!

 

 안녕하세요. 공준성 나자로(Lazarus Kong)입니다. 비상장거래하면서 가장 큰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는 지엔티파마 이 종목에서의 앞으로 가치성 그리고 신약파이프라인을 총 정리 해보았습니다. 제다큐어(반려견 치매치료제)가 완판되었던 점과 제가 앞서 지엔티파마의 가치에 있어 뇌졸중 치료제에 큰 모멘텀을 두었는데 이에 따른 신약파이프라인을 구체적으로 한 번 알아보도록 할 것인데 앞서 목표주가를 10만 5천원으로 책정한 부분에서는 올해 4월 15일 기관 배정된 유상증자 금액이 3만 5천원으로 보호예수기간과 함께 디스카운트 받아 기관이 참여하였다는 점에서 뿐만 아니라 기관은 비상장주식에 투자하였을 시 그들의 리그에서 3배 이상의 수익률을 생각한다는 점에서 목표가 10만 5천원 선으로 책정해 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지엔티파마 기업이 어떠한 기업이며, 기업의 신약파이프라인을 한 번 모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엔티파마 비젼

지엔티파마(GNT Pharma)

 뇌과학, 약리학, 안과학 및 세포생물학 분야 권위자 교수 8명이 인류 최고의 난제인 뇌졸중 및 치매와 같은 뇌신경질환의 혁신적인 치료제 개발 목표로 세운 1998년 4월 설립 벤처기업인데요. 국가가 지정한 브레인센터 장을 맡고 있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이는 아래에 링크에 2년 전에 투자하면서 작성했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엔티파마(GNT Pharma) 신약파이프라인-
1. 넬로넴다즈(Neu2000)

 세계 10대 사망질환 중 2위가 바로 뇌졸중입니다. 뇌졸중은 전 세계 사망원인의 약 11% 두 번째로 심각한 질환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러한 전 세계 두 번째로 심각한 뇌줄중 병에 대한 확실한 치료제가 없었습니다. 현재 임상 3상 진행 중에 있는 넬로넴다즈(Neu2000) 신약이 어떻게 개발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뇌졸중 그리고 넬로넴다즈 [GNT Pharma] 지엔티파마 IR자료 참고

 이와 같이 뇌졸중 치료법과 뇌세포 보호제에 따른 마땅한 치료제가 없었고, 세계의 글로벌 제약사들인 머크, 아스트라제네카, 로슈 등 NMDA수용체 또는 활성산소 둘 중 하나만 제어하는 단일표적 뇌신경세포 보호 약물을 개발하였는데 모두 임상을 실패한 사례가 있었다고 하네요. 이에 지엔티파마의 뇌졸중 신약인 넬로넴다즈는 세계 최초 다중표적약물로써 아래와 같은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시판되어 있지 않고 임상 3상 단계에 있기 때문에 조심스레 이야기 합니다.

(1) NMDA 수용체 활성 억제(NMDA 길항체)

(2) 활성산소 제거하는 작용(항산화제) - 뇌졸중 후 뇌신경세포 사멸 방지.

지엔티파마 IR 참고자료, 넬로넴다즈의 안정성 효과.

 넬로넴다즈 안정성 및 임상시험 결과 좋다!

반응형

 -미국 및 중국에서 165명 정상인 대상 완료한 임상 1상

 -한국 및 중국 447명 뇌졸중 환자 대상 완료한 임상 2상

 -기존 NMDA 수용체 길항제와는 달리 부작용이 전혀 발견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넬로넴다즈의 장애 개선 효과는 중증 뇌졸중 환자 대상으로 한 심층분석에서도 확인됐습니다. 게다가 뇌졸중 치료제와 더불어 심정지 임상시험에서도 현재 임상 2상 78명 환자에게 진행 중에 있으며 보건복지부로부터 2020년 희귀질환 신약 개발 과제로 선정돼 연구비 지원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2. 크리스데살라진(AAD-2004)

 알츠하이머 즉 치매 및 퇴행성 뇌신경질환에 따른 것으로 쉽게 말해 치매치료제를 말합니다. 그렇다면 알츠하이머 치매의 세계보건기구(WHO)의 2020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치매 환자 수는 5천만 명을 넘어섰고, 900조 원의 천문학적인 사회적 비용이 발생된다고 보고된 바 있습니다. 이에 2035년 치매 환자 수가 1억 명을 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는데 이에 따른 치매치료제에 대한 신약개발은 사회뿐만 아니라 글로벌 제약사로의 도약에 있어 크나큰 과제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아래의 사진 참고해보시게요.

크리스데살라진(AAD-2004) 연구자료 모음 - 지엔티파마 IR자료 참고

 위와 같이 크리스데살라진(AAD-2004)는 치매치료제와 더불어 루게릭병, 파키슨병에 대한 효과도 발휘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우선 저는 지엔티파마의 기업에서의 혁신적인 모델은 바로 넬로넴다즈(NEU2000)을 보고 투자를 하였다는 점에서 치매치료제에 대해 이해가 안 되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지엔티파마에게 있어 글로벌 제약사로 갈 수 있는 하나의 불씨는 바로 희귀질환 치료제라는 점에 있습니다. 뇌졸중치료제 또한 10대질환의 치료제지만 확실한 치료제가 없다는 점에서 희귀질환으로 생각해씅며, 우선 희귀질환에 관한 내용들을 살펴보겠어요.

 

 희귀질환(Orphan or Rare Disease) 소개.

 현재 희귀질환 수가 10,000개가 넘는데 희귀질환 의약품으로 지정되면 임상연구, 의약품 신속심사, 독점권, 세재혜택 등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즉, 기업의 입장에서 희귀질환 치료제를 개발하기 위한 주목적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임상 시험 자체가 많은 비용이 발생한다는 점과 고액 연봉의 연구진에게 있어 스톡옵션 부여 등 기업 입장에서 아쉬운 부분이 많지만 앞서 말했듯 희귀질환 의약품 선정이 된다면 독점권과 세재혜택 및 연구 지원 등의 기업에게 부여되는 혜택이 많습니다. 앞서 넬로넴다즈 또한 대한민국 보건복지부로부터 희귀질환 신약 개발과제로 선정되어 지원을 받고 있는 것처럼 지엔티파마는 국가 정부로부터 지원받고 있는 기업일 뿐만 아니라 현재 2021년 루게릭병 치료제 시장 예측보고서(Market Study Report)에서 지엔티파마와 더불어 미쯔비시 타나베, 사노피를 향후 루게릭병 시장 주도 제약회사로 소개한 보고서처럼 미국 FDA에서 승인되는 희귀질환 신약 수가 계속 증가하는 추세에 편승한다면 지엔티파마의 성장성과 기회는 더욱 높다고 가치 평가를 할 수 있겠습니다.

 

 현재, 지엔티파마는 임상 1상 과정에서 안정성 확인되었으며, 루게릭병 환자 대상으로 임상 2상 진행 계획에 있음.

 

 

3. 플루살라진(ND-07)

플루살라진 지엔티파마 IR자료 참고

LIST

- 크리스데살라진의 전구약물로 염증질환과 조직 손상을 방어하는 약물로 개발된 약물.

-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Fortune Business Insights의 2020년 보고서 中 소염진통제 시장은 2027년까지 약 27.8조 원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는 바 2019년 약 17.8조 원 시장 규모보다 큰 증가를 예상하고 있는데, 지엔티파마에서 개발하고 있는 플루살라진은 염증성 통증, 급성 통증, 신경병증 통증을 줄이는 효과가 확인되었고 위장관 손상 유발하지 않는다는 점이 장점이며 이 효과는 췌장염, 위염, 장염 모델에서도 입증됐다고 밝혀져 있다. 

 

4. 제다큐어 : 반려동물 치매치료제 

 가장 핫 했던 반려견 치매치료제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반려견 치매치료제-제다큐어 지엔티파마

-국제 상표등록 및 반려동물 CDS 특허 출원

 '반려동물의 인지장애 진환 치료를 위한 조성물 및 용도'로 미국 특허와 국제특허(PCT) 출원 완료된 반려견 치료제며, 2020년 9월, 동물의약품으로서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에 상표등록이 되었습니다.

-반려견 CDS 신약 승인

 농림축산검역본부에 반려견 CDS 신약 '제다큐어 츄어블정(이하 제다큐어)'에 대한 품목허가 신청했고 올해 2월 최종승인 받았습니다. 이는 국내 동물용 의약품 합성신약 1호로 등록이 된 영예를 누렸습니다.

-제다큐어 지엔티파마 반려견 치료제는 유한양행과 국내 독점판매권 계약을 체결

 올해 5월 24일부터 판매 개시를 통해 2달 만에 350개가 넘는 동물병원에 제다큐어를 공급하고 있는 상황이며 동물용의약품 시장 확장 가능성이 매우 크다는 점입니다.


 이와 같이 지엔티파마의 신약파이프라인을 모두 총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지엔티파마의 신약파이프라인만 보더라도 투자할만한 포인트가 참 많았는데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지엔티파마의 2년 간 투자했던 기록물들을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끝.

2020.02.26 - [주식(Stock)/비상장주식종목] - GNT Pharma company stock(지엔티파마 기업 주가)

2021.03.21 - [주식(Stock)/비상장주식종목] - 제2의 SK바이오사이언스를 찾아라!! 지엔티파마 상장 임박!

2020.08.08 - [주식(Stock)/주식종목] - 치매관련주, 젬벡스주가정보 가치투자하자. 차바이오텍, 아이큐어 등

2021.03.09 - [주식(Stock)/비상장주식종목] - 비상장종목_웰마커바이오 상장 준비 go?

[참고자료 : 지엔티파마 IR자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