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공준성(LazarusKong) 생각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 국격 추락 어디까지 갈 것인가!!

by 지혜로운이 2022. 8. 5.
반응형
BIG

윤석열 대통령, 김건희 여사 국격 추락 어디까지?

 윤석열 정부의 험난함. 국격추락은 어디까지? 전 문재인 정부를 지속적으로 까대고, NATO 및 바이든 행정부는 윤석열 정부를 골칫거리로 생각한다. 코로나 시대이후 국격의 상승했던 대한민국은 어디까지 추락할 것인가?!

NATO 홈페이지에 개시된 4개국 정상 사진, 논란이 된 윤석열 대통령 눈감은 사진.

윤석열 정부 국격 추락 계속된다. passing 윤석열

 윤석열 정부의 국격(국가의 품격) 추락은 어디까지 갈 것인가?

 이는 오늘 중요하게 이야기할 내용이다. 저번 치뤄진 대선의 결과에 실망을 하고 나서 이 국가의 운명은 도대체 어디로 향해 나아가는가? 윤석열 현직 대통령과 그의 영부인인 김건희 여사에 대한 것으로 외국의 신문 기사 내용과 외국인들의 보수적인 행동에 따른 사진들을 올려본다.

 위의 사진을 통해 4개국의 수장들의 사진에서 눈감은 사진을 올려놓은 것은 NATO에서 소위 윤석열 대통령을 달가워하지 않은 내용이다. 이는 각 국의 정상들과 그들의 역사 안에서 귀족문화, 즉 가문을 따지는 문화를 갖고 있는 유럽 국가 간에 윤석열 대통령을 인정하지 않는다는 모습이다. 이는 아래의 사진 일명 '노룩 악수'와 함께 나타날 수 있다.

노룩 악수를 시전하는 미국 현직 대통령 바이든, 윤석열 대한민국 대통령을 무시하는 행동.

 

프랑스 르몽드 기사 원문을 통한 김건희 여사에 대한 내용

 위의 내용에는 윤석열 대통령을 무시하는 행동들을 하는 NATO와 미국 현직 대통령인 바이든 대통령의 노룩악수와 함께 현 대한민국 영부인인 김건희 여사에 대한 프랑스 르몽드 사의 기사 원문을 가지고 와 보았다. 아래의 기사 원문이다.

르몽드 사의 기사 원문 내용 캡처

위의 기사 원문에 대한 한국어 번역 내용.
 윤 씨의 배우자 김건희는 현재 조사가 진행 중인 뇌물 수수와 금전 유용 혐의를 받고 있다. 그녀는 또한 무당과의 관련설, 심지어 학생 시절 콜걸로 일ㄹ했다는 루머가 계속 시달리고 있다. 경기대학교에서 미술 전공했으며, 전시회를 주관하는 코바나 콘텐츠 대표가 된 그녀는 대학교에서 자리를 얻기 위해 이력서를 과대 포장했다는 의심도 받고 있따. 그녀에 대한 비판적 언론인을 '감옥에' 보내겠다는 협박도 했으며, 미투사건 관련된 여자가 남자로부터 돈 받지 못해 미투 운동이 일어난 것이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서는 사과해야만 했다.

 위의 르몽드 사의 기사 원문에 대한 내용을 해석하더라도 이미 김건희 여사에 대한 콜걸 이미지는 국격에 큰 타격이다. 물론 개인적인 생활이 어떠하게 되었든 결과론적으로 영부인은 맞다. 그러나 유럽국가는 엄청나게 보수적인 집단이다. 특히 가문을 더 따지고 왕족, 귀족이 계속하여 이어지는 것으로 우리 대한민국의 양반에 대한 것과는 그 생각의 차이, 행동의 차이에서 나타날 수밖에 없다. 

 '노블레스 오블리주' 그것은 유럽에서의 귀족 정신이었고, 동양에서의 귀족이라 할 수 있었던 대한민국의 양반가는 '탐관오리'에 대한 이미지가 강하다. 몇몇의 양반가에서도 유럽의 귀족정신을 가지고 있었던 사대부들이 있기는 하였으나 서민들이 인식하는 귀족에 대한 양반에 대한 인식의 차이는 분명 다르다. 그러하기에 각 국의 영부인들 또한 '콜걸'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의 영부인을 인정하지 않는 것이다.


다음 이미지에서 찾은 문재인 전 대통령과 윤석열 현 대통령

윤석열 정부가 이뤄낸 것? 문재인 대통령의 5년 간의 성과다!

 지금 현 정부가 이뤄낸 것이라고 떠들고 있는 결과물들은 문재인 대통령 정부에서의 5년 간의 과정을 통한 성과물에 있다. 현 정부에선 전 정부를 향해 비난을 퍼붓고 있으나 실제 지금 국방에 대한 안보 또한 그러하며 방산업계의 순풍은 K-9자주포 수출품목과 함께 이번 현대로템의 K2흑표전차의 17조 원의 수출의 성과들은 문재인 정부에서 각 유럽과 쌓아놓은 과정에 있다.

반응형

 윤석열 정부가 이뤘다고 쓰는 언론들은 뭇매를 맞아야 한다고 필자는 생각한다. 어떻게 3개월만의 성과물이라고 떠드는가? 언론인들은 그동안 무엇을 하였는가? 결국 언론은 계속하여 국민들의 수준을 개 돼지 보는 듯 하지 말기를 바란다. 문재인 전 대통령의 성과이기도 하나 노무현 정부의 뜻을 이어받아 성공한 것이다. K-bio, K-health, K-culture, K-beauty,  K-pop, K-food 등 이 모든 것에는 문재인 전 대통령과 김정숙 전 영부인의 노고가 있다. 특히 한국의 음식과 문화, 화장품 등 이와 같은 것에는 김정숙 여사의 역할을 빼놓을 수 없다. 한국의 국격을 상승시키는 것에 있어 국산품을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했던 것에는 현 시점에서의 코로나 사태에 따른 한국의 의료시스템으로부터 시작을 통해 한국의 방역체계시스템을 통한 전 세계가 대한민국에 대한 것을 알아가기 시작하면서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모든 것을 쏟아부었던 비즈니스 수완이 좋았다고 본다. 그리고 다음 글에서는 박정희 대통령과 노무현 대통령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 나가겠다.

다음 이미지에서 출처한 김정숙 여사(좌)와 김건희 여사(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