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conomy/비상장주식

GNT Pharma company stock(지엔티파마 기업 주가)

by 지혜로운이 2020. 2. 26.
반응형
BIG

 안녕하세요. Invest ON Lazarus입니다. 

 오늘 저희가 진행했었던 지엔티파마(GNT Pharma) 기업을 잠깐 이야기하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출처 : Naverimage

 지엔티파마에게 가장 큰 희소식 2가지를 전하자면..

 1. 뇌졸중 치료제의 임상2상결과 발표가 났으며, 3상진입을 하였다는 것입니다. 국내 임상은 환자 모집 속도가 주춤할 뿐이며 그 결과는 매우 긍정적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게다가 국내 임상 2상 결과 및 License out 외 여러 측면에서 비중있는 데이터이기에 시간이 소요되더라도 적합하고 엄중한 절차를 하고 있다는 사실.

 2. 반려견 대상 치매 임상치료제와 하안화 물질을 기반으로 한 기초 화장품 출시 예정이 되었다는 사실.

 

 지엔티파마에게 나쁜 소식을 한 가지가 있다고 한다면...

 1. 치매치료제의 연구 중단.

 (아밀로이드플라그<뉴런이라 불리는 단백질>가 많아 이 플라그를 없애면 치매 치료를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연구를 진행하였었으나 학술지에 기재된 논문에 의해 아밀로이드플라그 떄문이 아니라는 의견이 있어 중단이 되었다는 것.) 

 

 자, 지엔티파마라는 기업을 보았을 때, 아쉬운 부분은 치매치료제 개발의 중단을 볼 수 있겠으나, 암 다음으로 사람의 생명에 직접적으로 죽음으로 이끄는 뇌졸중 치료제 경우 임상3상에 진입이 되었다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는 뇌졸중 치료제가 바로 시판이 될 수 있는 조건을 갖고 있는 기업이므로 이 파급효과는 상당히 클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바로 "활성산소 독성 억제" 일본의 미쯔비시타나베의 뇌졸중 치료제 에다라본보다 월등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는 것은 미국에서 진행한 임상실험에서 결과를 도출해 내었기 때문에 뇌졸중 치료제와 관련된 치료 약에서는 최고의 권위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38communication 등 그 밖의 장외시장에서 거래하는 것에 있어 8천원 정도의 주가를 형성하고 있지만 이와 같은 사실에 있어서 너무 저평가 되고 있다는 것이 제 주장입니다. 임상3상 진행 및 반려견 치매치료제의 호재 등 바이오 시장에서의 눈탱이 맞았던 것이라 하더라도 최소 15,000원 이상의 주가를 가야하는 것이 맞다고 저자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업력이 오래된 기업이기도 하며, 수익을 기다리는 소액주주들의 재촉이 이와 같은 현 상황을 만들고 가고 있지 않는가 판단을 하고 있습니다.

 

 지엔티파마(GNT Pharma)라는 기업을 본다면 장인정신을 갖고 있는 기업입니다.

 이 기업은 업력이 오래된 기업이며 뇌졸중 치료제 약을 만드는데 최고의 약을 만들고 있는 기업이라는 사실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경영을 하는 방침에 있어 업력이 오래되지 않고 기업의 홍보 마케팅, 자본력 등 많은 사업적인 분야에 강점을 내어 하는 기업은 사업적인 측면에서 가장 크게 효력을 발휘할 수 있지만 장인정신으로 만드는 하나의 기업은 지금 당장에는 별 볼 일이 없는 기업으로 보이지만, 완벽한 제품을 만들어 내는 기업은 최고의 자리로 오를 수 있는 탄탄한 기초로부터 무너지지 않을 기업이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엔티파마(GNT Pharma)가 올해 4월에서 5월 사이에는 상장을 추진되괴 결과물이 나올 것으로 판단하고 있는데, 코스닥 상장 뇌졸중 치료제 및 반려견 치매치료제 및 화장품 출시 등 승승장구하는 코스닥 기업으로 탄생하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