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공준성(LazarusKong) 생각

미래 대한민국의 모습들~ [Lazarus prediction]

by 지혜로운이 2019. 7. 15.
반응형
BIG

 안녕하세요. 나자로의 예언 하나.
 미래의 대한민국은 이러한 모습들로 나아갈 것이다. 지금이 가장 중요한 기점에 놓여있다. 대한민국은 고대 고조선 시대부터 세상의 중심이었다. 이는 우리가 우리의 역사를 왜곡한 부분에서 다른 국가로부터 약하게 된 원인을 찾아볼 수 있다. 우리는 다른 국가보다 우월한 민족성을 갖고 있으며, 그 민족이라 함은 다른 국가를 모두 하대함으로써 고대로부터 이어져 내려오는 유전자가 그를 뒷받침해준다. 

출처 : naver image / 미래지도 

 위의 사진은 존 티토라는 인물이 2036년 미래 지도를 가져온 이야기. 

 나자로의 예언은 이러하다.
 지금 우리는 Corea가 세계의 중심이 될 날이 멀고 먼 날이 아님을 강조하는 바이다. 우리는 항상 인권에 있어 평화적인 것을 좋아하는 민족이며, 고대부터 문화를 발전시켜 인접 국가와 세계에 문화를 수출하는 국가이다. 이는 우리의 역사에서 볼 수 있듯 전 세계의 발자취는 우리의 역사의 문화에서 비롯된 것으로 이것을 자기나라의 사상이자 문화라며 우기고 있는 각 나라들을 보면 헛웃음이 나온다.

 고조선은 환인(하느님)의 아들이 내려와 단군왕검을 낳아 탄생된 국가이며, 하느님으로부터 선택 받아 탄생된 국가이다. 이스라엘이 하느님의 선택을 받아 탄생된 국가라는 사실은 성경에 잘 기록되어 있다. 이스라엘의 자손들에 의해서 파생되어져 나온 국가들은 서로 각기 다른 신들을 창조하여 만들어 놓으면서로부터 종교분쟁들이 시작한다는 것을 볼 때, 위대한 국가였던 고조선은 8조법에서 찾아볼 수 있다. 우리는 8조법 중에서도 몇 가지만 교육을 받아온 사실이 있는데, 이는 어떠한 것이었을까... 이스라엘 모세가 하느님으로부터 받아온 십계명과 똑같을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우리가 역사왜곡을 통해 나온 것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우리는 종교계에서도 불교가 먼저 수용되었고, 천주교, 기독교가 차례차례 들어왔다고 말을 한다. 4세기 백제의 불교 수용을 통해 불교가 들어왔다고 하나, 불교는 왕권 강화를 하기 위한 수단이었지 무조건적인 숭상을 하는 종교는 아니었다. 고구려의 연개소문의 대막리지 통치하는 상황에서 쿠데타를 일으켰던 배경 또한 그러하다. 중국의 도교를 수용하는 것에 큰 반발을 일으켰으며, 우리의 사상을 지키고 세상의 중심은 고구려라는 사실은 고조선의 역사를 이어져 내려온 국가로부터 선민사상, 하늘에서 선택받은 국가라는 사상을 이어나가기 위함을 볼 수 있다. 그런데 우리는 연개소문을 역적으로 표현하기도 하는데, 이는 모든 것이 스스로가 역사를 왜곡함에 나타난 것이다. 조선을 보라, 고려는 황제국이었는데, 자신들이 중국 명나라의 속국을 자청하여 사대주의 국가를 하면서로부터 고려를 깎아내리는 등 역사를 스스로가 왜곡을 하였다. 

출처 : Pixabay.com / prediction

  오늘날 한미 동맹은 굳건해질 수밖에 없는 부분은 여실히 드러난다. 그리고 일본은 참 고맙다. 아베 참 고맙다. 조금 더 일찍이 한국은 곧 미래의 중심이 될 수 있겠구나. 나는 조금 더 늦어질 것 같은 미래의 모습들이 일본의 잘못된 정치 방향으로 앞으로 땡겨지겠구나. 

 미중무역전쟁은 미국의 승리로 끝나야 할 것이라고 나는 소망하는 바였지만 미국의 '화웨이 죽이기' 프로젝트를 통해서 이제는 확실해질 것으로 나는 판단한다. 세상의 중심은 곧 아시아로 향할 것. 나는 아시아의 한국과 인도를 주목해야 한다고 본다. 이는 공통점들이 있다. "평화를 사랑한다." 평화를 사랑하기 때문에 국력을 키우는 것에 가장 집중적으로 생각을 하며 몇몇 깨어있는 정치인 및 사상가들이 있기 때문에 이 두 국가를 가장 발전할 수 있는 국가이며 세상의 중심 축을 이룰 수 있는 국가라고 보는 것이다.

 전 세계인들아, 주목해!! 대한민국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의 길이라는 것을 말이야!! 

 미국아, 지금 잘 하고 있다. ^^ 지금 계속 그렇게 하여 이어나가야 한다.

 미국은 국방력으로 세계 최고의 국가이기도 하지만 체제를 만들어 놓은 국가기도 하다. 그리고 그들의 국교인 기독교를 중심으로 하는 신앙으로 단결된 모습들을 보이는 국가. 미국을 내가 왜 선택을 해야하는지 말을 해주었다. 미국은 잘 판단하길 바란다. 북한은 기회의 땅이다. 그 북한을 1990년에 끝난 냉전체제나 이데올로기적 사상을 잊기를 바란다. 일본은 지속적으로 계속하여 한국과 북한을 견주고 있다. 그들도 알 것이다. 통일 대한민국이 얼마나 무서운 국가가 될 것이며, 평화헌법을 고쳐서라도 전쟁을 일으킬 준비를 항시 생각할 것이다. 안그래도 중국에게 밀리는데, 통일 대한민국의 탄생은 곧 일본은 동북아에서의 힘을 잃게 되는 것을 뻔한 이야기기 때문이다. 

 중국을 깨부시는 일에는 티벳과 위구르 족의 독립을 지원하라. 그리고 러시아와 잠정적 동맹을 생각하라.
 티벳은 독립을 하고 싶어한다. 위구르족은 약탈 수난의 역사의 반복이다 보니 당하고만 있는 민족들이지만 그들의 인권을 위해서라도 세계 기구들은 그들의 인권문제를 해결해 주어야 할 것이다. 인도는 동남아시아의 중심이고 대한민국은 동북아의 중심이며, 세계의 중심인 지리적 위치를 갖고 있다. 동북아의 중심은 태평양을 통한 아메리카 대륙을 연결시키며 유럽과의 육로 연결을 통한 경제 대국의 자리를 가질 수 있으며, 동남아의 중심은 해상 교통로의 중심으로 해상의 지리상 위치를 점할 수 있다. 물론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있을 수 있겠지만 모든 것의 우위를 보았을 때 인도를 바라보는 것이다. 

 인도는 티벳과 연결할 수 있는 교통의 요충지를 통하고, 러시아를 비롯한 중앙아시아 국가들을 통하여 위구르족의 자치구를, 대한민국은 서해안으로 중국의 핵심 시설들을, 북쪽으로 조선족을 규합하여 세계적으로 경제무역, 군사적으로 압박을 가함으로써 중국의 영토에서 압박을 하여야 한다. 우리의 국토가 훼손되어서는 아니 된다. 모든 무역 및 군사적 압박 측면은 만주 땅을 기점으로 육군을 시행함과 동시에 미국과 함께 한미해군력을 동원 중국의 해상 진출로를 압력을 가해야 한다.

 일본아, 미일동맹을 선택할 것인가, 아니면 중일동맹을 선택할 것인가?
 참 고민이 많을 것이다. 미국은 예전만큼 너희들을 신뢰하지 않고 있고, 북한을 하루빨리 개방에 정치적 협상을 하고 있으니, 이는 북한의 개방은 너희들이 보상을 한 기록들이 없기 때문에 전범국의 역사를 다시 한 번 들춰내야 하는 것이기에 끝까지 감추려고 한다면 중국과의 동맹 외교를 통해서 한반도를 압박을 해야 할 것인데, 그렇다고 한다면 한국과 미국이 동시에 너희 섬나라를 집어 삼키려고 들 것이니 아직까지는 중일동맹은 성급하니 눈치를 보아야 할 것이며, 한국 압박하려다가 너희들이 저 세상으로 갈 수 있으니 말이야.
 그러니, 너희 일본은 미일동맹을 선택한다고 하면, 미래의 한국의 속국으로 들어와야 하는 위치와 중일동맹을 선택한다고 하면 한미 동맹에 처참히 깨질 준비를 한다거나 말이야. 그래, 너희들은 어떻게 하더라도 우리의 속국으로 내려앉을 수 밖에 없는 위치기 때문에 미칠지경일거야.

출처 : pixabay.com / Corea

 한국아. 잘 들어. 지금은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국가 공공의 이익을 챙겨야 하는 때야! 

 그래 맞어, 개인적인 이익도 가장 중요하다는 것이야. 증권시장은 계속된 하락 장에 의해서, 문제 중에 문제기도 하고, 미래의 모습을 볼 때, 한국이라는 국가가 세상의 중심이 될 것이라는 생각은 생각도 안할거야. 그런데 말이야. 그것은 언론이나 역사적으로 스스로 왜곡시키는 못난 놈들에 의해서 우리가 이렇게 지금 어이없는 교육들을 받아 온 것이라는 것을 말이야. 

 공공의 이익이라는 것은 우리의 사상적으로 단결과 지금의 새로운 보릿고개라는 시점이라고 본단다.
 우리가 세계의 농락에 의해 독립이 신탁통치가 되었고, 그들의 사상 싸움에 의해서 한국전쟁이 일어났으며, 개인적인 못난 놈들 욕심 때문에 많은 것을 빠르게 이룩할 수 있었음에 불구하고 우리는 열심히 이러한 강대국으로 탄생을 하였어. 그런데 우리의 가장 큰 장점은 우리나라가 강하다고 인식하지 않는다는 것이야. 그게 바로 우리가 남들이 깜짝 놀랄만한 초고속 성장 "한강의 기적"이라는 말을 듣게 되었지. 그런데 그거 알아. 이렇게 성장하는 것은 우리의 단결된 모습들 때문에 가능하였다는 것. 

 경제 성장을 이룩하기 위해서 외화벌이로 대한민국의 차관정책을 실행하여 강력한 제조업의 국가를 탄생시키었고, 우리 어머니들의 높은 교육열이 최고의 천재들을 낳으며 세계에서 인정받는 사람들을 탄생시키면서 많은 교육자들을 만들었고, 그 교육자들을 통해 우리는 또 다른 창조물들을 만들어내며 흥이 많은 민족, 평화를 사랑하는 민족들이 오늘날 Kpop, Korea Drama, Korea culture. 새로운 한국 문화를 창조하여 전 세계의 문화를 이끌고 나가는 리더들이 되었지. 이는 우리가 고조선의 역사에서 각 아시아의 국가에 문화를 수출함으로써 나온 것이기 때문에 이는 우리의 유전자인 것이야. 바로 "우리"라는 단어처럼 남들이 하찮게 보던 그 민족이 바로 공공의 이익을 위해 싸워나가 민주화를 이룩해 나아가 전 세계의 대한민국의 역사를 닮기 위해서 나아가고 있지. 우리는 올바른 역사적 교육이 필요로 하고, 다시 한 번 단결된 모습들로 나아갈 필요가 있어.

 지금 우리나라 경제가 어렵다고? 미래에 자본주의가 유지하는 대로 미국이 지속적으로 나스닥 시장을 중심으로 경제를 이끌어 나가기는 하겠지만, 통일 한국의 모습은 미국 나스닥 시장과 맞먹을 시장으로 성장할거야. 왜? 전쟁국가라는 특성상 우리는 제대로 된 가치를 평가받지 못하였기 때문이지. 그런데 통일이 된다면 전쟁국가가 아닌 하나의 국가로 인정받는 그날 우리의 시장은 안정성과 동시에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해낼 수 있어. 우리의 개인적인 자유는 선대가 민주화 혁명을 통해 이룩해준 것이고, 우리는 통일 혁명을 통해 이룩해 후세에 이어준다면 더 살기 좋은 날이 올 것이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