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공준성(LazarusKong) 생각

고마워요 아베! 아베의 입장 읽어보기.

by 지혜로운이 2019. 8. 4.
반응형
BIG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 동안 대한민국의 미래 예언을 하는 Lazarus prediction으로 제가 글을 포스팅을 하였었는데, 오늘은 일본에게 점점 무너져 내려가는 모습을 보니 '칼을 통해 흥한 자, 칼에 의하여 망한다.' 이야기를 통해 그들이 패망해 나아가는 모습을 그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인들은 올바른 정치인을 뽑아야 할 것! 그래야 일본이 식민지화가 되지 않을 것이다. 

출처 : naver image 아베

 고마워요 아베, 당신은 대한민국을 무시하면서, 아직까지 세계 2차대전 전범국으로써의 지위를 지키려고 하며, 2020년 도쿄올림픽에 전 세계의 시민들을 생각하지 않으며 죽이려고 하는 것에 다시 한 번 평화 헌법을 통해 전세계의 전쟁의 시대를 도래할 것이라는 것. 아베 당신은 미국의 눈치를 살살 보아가면서, 중국과 함께 경제적 동맹을 추구할 것이면서 군사 동맹은 미국과 함께는 하지만 미국과 중국과의 전쟁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판단 하에 너희들은 그 안에서 쏙쏙 이익만 취하려는 중개인의 자세로 임할 것이잖니.

 그런데 어떡하냐... passing Japan이 될 것이라는 사실이 말이지...

 하지만, 대한민국이 내정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 내어야 하는 부분이 있지만 내정이 단단해질 경우와 북한 문제가 해결이 되는 순간 일본 너희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부분이 생길 것이라는 것은 너희들의 무지 속에서 깨어있게 될 것이다. 아베 너는 앞에서는 한미일 동맹의 중요성을 어필하고 있지만 뒤에서는 중국과의 동맹을 생각을 하고 있을 것이다. 

 한미일 vs 중러북 구도에서 한미 vs 중일러를 이렇게 되어 아시아의 패권을 다시 가져오려는 생각을 갖고 있을거야. 너희 일본과 제 2차세계대전 전범국이 아닌 일제의 찬란했던 시절을 떠올리면서 중국을 이용해 일본이 동북아시아와 아시아의 패권을 가져오려고 할 것라는 게 내 눈에는 보이기 시작하고 있다. 아베야 한국이 엄청 싫을거야. 미국이라는 나라가 너희들 잘못도 눈감아주고 한국을 사정없이 약소국으로 보아주었는데, 패싱 일본이라는 생각에 너희들의 자존심을 건드리게 되었으니 한국과 미국을 이제는 견제의 대상으로 볼 것이라는 말이지.

 그래서 중국과 일대일로 정책을 기반으로 중국과의 경제적 동맹을 맺으면서 추후에는 한국이 해양으로 나오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 중일 군사동맹을 맺으려고 할거야. 그런데 그거 아니, 중국 애기들은 보통이 아니야. 중화사상으로 모든 족속들을 오랑캐라고 생각을 하는데, 특히 너희 일본을 더욱 더 오랑캐로 보는데 아베 너가 중국 이용하려다가 된통 당할 수 있다. ㅋㅋㅋ

 게다가 러시아는 미국과는 계속적으로 대결구도를 양상하면서 미국을 통해 아직까지 러시아의 군사강국의 이미지를 갖추려고 이용을 하는 것이지만 그들이 한국을 무시할 수가 없거든... 지금 아베 너가 생각하는 것은 중국과 러시아를 이용하고 싶겠지만 그것은 현실적으로 앞으로도 불가능할거야. 러시아가 경제협력을 해야 할 파트너는 바로 대한민국이거든. 대한민국을 무시할 수 없는게 김정은은 개혁 개방을 중국 모델로 시작을 할 것이지만 그 모델을 수용하고 함께 할 파트너는 남한이기 때문이야. 

 너 아베 머릿속에는 아마 이러한 시나리오를 그리겠지만 현실적으로 힘들다보니 미국과 한 판 붙어보겠다는 생각을 할 것인데 그것은 너희들이 아직까지 반성하지 않는 세계 2차 전범국이자 패전국의 지위를 인정하지 않는 어리석음에서 나오는 것이기에 앞으로 일본은 한국의 식민지화 될 것으로 판단이 선다. 너희들이 지금 경제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대한민국의 여행객들과 너희 회사의 경제적 파트너로써 삶을 살아주었는데, 불매운동으로 너희들이 어느정도의 수준인가 제대로 알게 되었을 것이야. 하지만 너희는 많은 것을 잃게 될 것이고 결국에는 대한민국에게 항복을 선언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